본문 바로가기
비행기 타고 여행

홍콩 자유여행 몽콕야시장 레이디스마켓 / 홍콩 쇼핑 리스트

by 사막여우 뉴스 2024.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막여우 입니다.

지난번 홍콩자유여행을 밤도깨비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퇴근하고 금요일 밤 열심히 달려서 홍콩행 비행기를 탔어요^^

여행 한달 전 예약한 홍콩익스프레스 항공을 이용했습니다.

저렴하게 끊은 건 아니지만 저희가 원하는 시간데로 하다보니 2인 70정도!

금요일 밤 인천 출발/ 일요일 오후 홍콩출발 스케쥴

인천공항 홍콩익스프레스

 

 

<몽콕 야시장과 레이디스마켓 방문 후기>


여행을 가면 그 나라의 시장만큼 재미있는 곳도 없죠?ㅎㅎㅎㅎㅎ
침사추이에서 지하철을 타고 몽콕역으로 갔습니다~
사람들 많이가는 쪽 입구로 나왔어요 ㅎㅎㅎ
사람이 정말 많네요
우리 나라의 명동과 흡사 합니다 ㅎㅎ 조금 걸으니 운동화 거리나 나와요.

저렴한 것들은 인기가 없는 디자인이 신발들 인 것 같아요.그닥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습니다.쭉 걸으면 레이디스 마켓이랑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홍콩 비첸향 육포

 

 

홍콩 비첸향(Bee Cheng Hiang)
유명한 싱가포르 기반의 육포(Bakkwa) 브랜드로, 홍콩을 포함한 여러 나라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 입니다. 비첸향의 육포는 독특한 맛과 품질로 유명하며, 전통적인 방법으로 건조하고 양념합니다. 소스에는 간장, 설탕, 그리고 다양한 향신료가 들어가며, 육포를 숯불에 구워 독특한 훈연 향을 더합니다. 인공 색소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신선한 고기를 재료로 하여 깔끔한 맛과 고품질을 자랑합니다. 비첸향은 전통 육포뿐만 아니라 칠리 육포, 닭고기 육포 등 다양한 변형 제품을 제공합니다. 홍콩에는 여러 비첸향 매장이 있으며, 보통 사람들이 여행 중 선물로 많이 구매하는 인기 품목입니다. 특히 명절 시즌이나 특별한 기념일에 육포는 고급 선물로 인기가 있습니다. 홍콩에서도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기 때문에, 쇼핑 중심지나 공항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육포를 반입할 수 없기 때문에, 한국 내에서 비첸향 육포를 판매하는 곳을 찾아보거나, 한국 내 정식 수입품을 구매하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곳곳에 귀여운 소품을 파는 곳이 많습니다.

여러개를 사오기 좋게 묶음할인을 하고 있고요. 

지인들에게 줄 선물을 여기서 구입했어요.

캐리어 네임택이 가장 인기 있다고 해요 ^^ 

이때 사온 슬픔이 네임택을 아직도 쓰고있으니~

저의 애정템! 

이상 몽콕야시장과 레이디스 마켓 후기 였습니다.

이제 홍콩에서 쇼핑했던 물건들을 좀 살펴 볼까요 ?

 

 

홍콩 쇼핑 리스트 

  • 아버님 닥스 가방. 유럽 여행이 잡혀 있으시다고 해서 거기는 소매치기가 많으니 옆으로 매는 크로스 가방이 필요 할 것 같아 구매했어요. 면세점 찬스 ^^
  • 어머님 닥스 가방. 아니 아버님 가방을 사는데 옆에 너무 이쁜 가방이 있는거에요. 어머님에게 딱인. 가볍게 립스틱 선물을 사려고 했으나 어머님에게 너무 어울릴 것 같아 픽 했습니다. 
  • 조말론 향수. 블랙베리 앤 베이 이거는 저를 위한 선물 입니다. 100ml 10만원대 초반. 저렴히 구매했어요. 요즘 향수 가격이 정말 무섭게 올랐어요.ㅠㅠ 이거는 약간 시원하면서도 중성적인 향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향. 대용량이라 이곳 저곳 뿌리기 좋고 지속력도 좋습니다. 
  • 기화병가. 펜더 쿠키 / 펭귄쿠키/돌고래 쿠키/ 홍콩하면 빼놓을 수 없는 쇼핑리스트의 필수 품목! 저는 저는 침사추이 MTR 역 지하에서 구입했어요. 일요일 10시 쯤이었는데 줄 하나도 없이 바로 구입했답니다 ^^ 선물용으로 너무 좋아요. 맛은 그냥 우리가 아는 쿠키 맛이지만 모양이 참 귀여워요. 통도 쓸모가 있으니 여러모로 좋답니다. 
  • 제니쿠키.침사추이점에서 일요일 아침 10시 5분정도 줄서서 구입했습니다. 솔직히 쿠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작은거 하나만 구입했어요. 홍콩현지에서 1개 먹어보았을때는 버터 고함량 버터링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이게 웬걸 한국 돌아와서 짐 풀고 몇개 먹었더니진짜 맛있어요. 손이 계속가.....맛있고 고소하고 버터맛이 진짜 진짜 맛있어요. 1개만 사온걸 정말 땅을 치며 후회중이에요 ㅠㅠㅠㅠㅠ 아 홍콩에 가야하나....저는 쿠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정말정말 맛있어요!!!! 다음에 이거 먹으로 또 가고싶을 정도에요.  제가 먹으면서 왜 마약쿠키인지 알겠다고입안에서 살살 녹고 부드럽고 어머머머 너무 맛있어. 지금은 한국에서도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다행 이에요. 
  • 캐릭터 러기지택 .저는 레이디스 마켓에서 구입했구요그냥 14개 샀어요~ ^^2개는 선물 못주고 저희가 그냥 써야 될것 같아요. 집에와서 자세히 보니 2개가 때가 탔더라구요 ㅠㅠ 15개 달라고 했다가 아줌마가 막 정색해서 그냥 14개 샀는데...
  • 미니어처 향수 . 페라가모 미니어처 향수
  • 바오바오 짝퉁 파우치. 레이디스 마켓에서 구매. 흥정이 기본입니다.
  • Cath Kidston . 닥스 가방을 사고 받은 2만원 상품권으로 파우치뭐 살게 없나 보다가 18000원정도 가격이여서 구매 했어요.  기분좋네요. 그래도 공짜로 받은거니까요~! 
  • 립톤 밀크티 골드 .웰컴마트에서는 22불까지 보았고홍콩가서 진정한 밀크티맛에 빠져버림 ㅎㅎㅎㅎㅎㅎ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밀크티 싫어하시는 분들도 꽤있는듯.선물용으로 줬는데한국와서 따뜻한 우유에 타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 미니어쳐 냉장고 자석. 여행 기념용으로. 
  • 니콜라 캔디 
  • 키티라면 . 평이 좋아 구매 했는데 맛은 실망 ㅠㅠ 
  • 우산 . 
  • 트렁크. 중간사이즈 트렁크 구매 후 쇼핑했던 물건들을 가득담아 왔습니다. 흥정 많이 해서 저렴히 샀어요.

트렁크 / 슬픔이 네임텍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블로그 적고 보니 또 많이 없네요 ㅎㅎㅎ

이것저것 소소한거 구입하는 재미에 홍콩 가나 봅니다 ! ^^

앗  신랑이 몽콕 야시장에서 홍딸 140에 드론을 구입했어요

정말 정말 말렸고. 한국가면 망가진다고

그렇게 말했는데도 사고싶다고 그러길래..

드론 하나 사고싶다고 하길래

그냥 샀습니다. ㅎㅎㅎ

결과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호텔방에서 여러번 날려먹다가 떨어지고

한국 오니 날긴나는데 영.ㅋㅋㅋㅋ

조만간 망가질 것 같아용

ㅎㅎㅎㅎ

가격도 비싸게 샀다고 막 후회하더라구요

여러분 드론은 절대 사지마세요~~!!!!  

ㅎㅎㅎㅎㅎ

반응형